재미있어요~~~~~~
너무 재밌고 남녀노소 다 즐겁게 볼 수 있을것같네여
자리도 마음에 들었슴니다
택양철 최고
너무 좋은 극이에요...ㅠㅡㅠ
다들 꼭 보셨으면...ㅠㅠ
사이드라서 아쉽지만 자리 괜찮았어요. 극도 좋고 넘버도 좋아요! 보고싶던 캐스팅이라 너무 잘 봤어요~ 참고로 공연장은 좀 더워요
자리도좋구극도조하요
자리도 시야 가림 크게 없이 좋았고 양철이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재밌어요!!~~~~
너무 재밌어요... 회전 도는데 왜 질리지 않고 더 더 재밌어지는지... 마음 같아서는 매일 오즈만 보고 싶다
쓸모없는 것에서 의미를 찾는 일!
양철역 배우님 매력만점~
왼블 5열 짱 마음에 드는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