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실수가 많아서 좀 그랬지만 역시 오즈 재밌네요
크스콜까지 완벽했습니다 종소세 연말정산 송택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크스콜보고 본공 다 까먹었다고요 ㅋㅋㅋ
매번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매순간 최고인 오즈!
재밌었어요! 어린이관람이 꽤 있었던거 같은데 주의하심될것같아용
오즈 게임 세상으로 놀러 오세요. 웃기고 울리고 다합니다. 당일 급하게 예매하고 봤는데 너무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무대 끝에서 끝까지 두루 잘 써서 자리 어딜 앉아도 상관없어요. 끝자리에서도 잘 봤어요.
최고입니다
너무너무 즐겁고 힐 링되고
너무슬퍼요
크로스 스콜 이거 뭔가요
본 공연도 웃다 울다 어느새 끝나버렸는데
송택스 등장하자마자 웃느라 뭘본건지 기억이 날아갔어요
이거 모아서 딥디 만들어주세요
할 수 있죠??? 아뮤즈??
두현준 일상에 찌든 직장인의 그것이 너무 잘 보여서
약간 감정이입이 심하게 됐습니다(잘한다는뜻)
우리 양철이는 언제나 안 귀여워 보이는 건지
등장만 하면 입이 찢어져라 미소만 짓게 됩니다
나도 양철이 갖고싶다
다시 돌아온 오즈를 환영합니다!!!!
아 너무 보고싶었던 양철이를 다시 만나니 반갑네요
감개무량 ㅠㅠㅠㅠㅠ
새로운 동휘준 맥스 버튼 다다 너무 좋았습니다
황두현배우님 왜이리 잘하세요 다시봐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