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엄청 웃을땐 그저 재밌는극인줄 알았는데 후반에 가서 눈물이 주르륵ㅜㅜ
배우님들 다들 목소리가 너무 좋으세요
공연 잘 봤습니다!!
재밌게 잘 관람했습니다 관객참여형인게 너무 좋았어요~
친구랑 같이 보려고 샀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오즈 너무 좋아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근데 객석이 너무 더워요ㅠ 냉방 좀 세게 부탁해요.
현생에서 지친마음 동화같은 이야기로 힐링되는 뮤지컬입니다!! 양철 배우님 너무 감동이었어요 ㅠㅠㅠㅠ인간의 마음 다 퍼주고싶어여ㅠㅠㅠ
맨뒷줄 받았는데 6열이 끝이라 여기서도 잘 보이네요 너무 재밌었습니다
재밌고 감동적이고 너무 좋음
무대 양끝도 다 써서 어느 자리에 앉던 좋아요 그래도 처음 보신다면 R석을 추천드립니다
오즈 너무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