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보기 너무 좋고 눈이 호강하는 느낌이에요
부담없이 보기 좋습니당
너무 좋았습니다. 웅장함과 감동이 있는 전시! 누워서도 보고 앉아서도 보고 최고였어요!
비싼만큼 만족스러웠어요
방학중이라 중딩아들과 보러갔는데 기대이상으로 즐겁고 좋은추억 담고왔습니다^^
워낙 유명한 작품들이였지만 그중 이응노작품이 전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시길 추천해요^^
작품 웅장하고 노래 좋아요 또 올 의향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보다 더 저렴하게 예매해서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당일 사용도 가능하구요~!!
너무너무 신기하고 큰 작품에 놀람.
여유있게 편안히 쉬면서 감상할 수있어 좋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