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게 봤어요... 배우분들이 좌충우돌 하는 모습을 잘풀어서 이야기한 연극 인것 같아요
멀티맨 센스 최고입니다.
3인의 므대 즐거웠어요~
재밌어요..처음부분이 좀 이해가 안되는데 좀지나서 이해가 되고.. 멀티맨이 다했다 ㅋㅋ
내용도 탄탄하고 멀티맨님 너무 고생하셨고 재밌었어요~~
별로 안야하면서 재미있어요~~!!
누군가의 최선은 누군가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됩니다
배우님들의 열정과 노력은 제게 닿았답니다 ㅎㅎ
김도현,김선규,이은호 세 배우님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배우님들이 몸도 마음도 아프지 마시고 건강히
웃는 일들만 가득 하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배우님들의 열정에 박수👏
두커플과 메인센스있는 조화가 있어서 지루하지안앗구 집중력있게 잘보았다
총막공까지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이제야 말하지만 무대가 너무 높아요
그것만 제외하면 정말 재밌던 연극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