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쿠폰_웹
5.0
총 3명
5점
3명
4점
0명
3점
0명
2점
0명
1점
0명
kakao_1788491*** 2023-08-22

기분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
가까운 시일 내 재방문 하겠습니다 -

후기 이미지
kakao_1986038*** 2023-08-02

자리에 앉아 음료를 마시면서 작품을 구경할 수 있어서
혼자서 가도 느긋하게 구경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단.. 오픈하는 시간에 가야 가능한 일이지만요.
점심시간쯤에 혼자 가면 사람이 많아서 오래 못있을거 같아요.

naver_212741*** 2023-07-31

시청역 바로 앞에 있어서 교통이 편하고 전시장 분위기도 아늑하고 너무 좋았어요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사진을 한 장밖에 업로드 할 수 없어서 아쉽네요~ㅠㅠ

후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