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임티켓 운영진입니다.
11월 3일 타임티켓 모바일앱 전면 개편이 예정됨에 따라
사전 작업을 위해 앱 업데이트가 일부 진행된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일부 고객님들께서는 모바일앱에서 상단/하단 메뉴가
노출되지 않아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1) 스마트폰 설정 > 앱관리 > 다운로드앱 으로 들어가주세요.
2) 타임티켓 앱을 선택한 뒤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해주세요.
3) 타임티켓 앱을 재실행하면 상단에 정상적으로 메뉴가 노출됩니다.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앱을 삭제후 재설치해주세요.
참고로 앱 업데이트를 진행하셨다면 11월 3일 오전 이후에는
새로운 모습의 타임티켓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아무쪼록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조속하게 앱 업데이트 및 안정화 완료를 약속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