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간랭킹 신규오픈

[가위]

대학로연극 가위::인생 공포연극을 만났습니다ㅠㅠ꼭 보세요ㅠㅠ

2017-09-05 15:38:28  |  조회수 496
※원문출처 : 윤슬님 블로그(http://blog.naver.com/dbstmfgustj/221074994076)
- 본 포스팅은 '타임티켓 리포터' 활동의 일환으로 직접 공연을 관람한 뒤 작성한 리뷰입니다.
- 리포터의 리뷰는 상업적인 목적으로 작성되지 않으며, 다양한 정보와 감상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근 타임티켓 리포터 4기 활동을 하고 있죠!? 지난 타임티켓 여름티켓기획전 포스팅을 보셨다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이렇게 간간히 블로그에 공연 포스팅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타임티켓에서 연극'가위'를 예매해서 다녀왔습니다. 공포연극이라니..!! 가을이 오기 전에 공포물을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연극을 통해서 목표 성취했습니다.

가위는 이전에 올렸던 여름티켓 기획전 연극이기도 한 만큼 30,000원 티켓을 만원 이하의 가격에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생활비용에 부담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티켓 교환이 가능한데, 손등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 형태의 티켓으로 교환해줍니다. 나중에 집에 티켓 수집하는 곳에 뙇! 붙여두었어요:) 티켓을 줄 때에 초대권을 받았는데 '동성애'라는 연극으로 동성애에 대한 고찰을 주제로 담았다고 해요. 초대권은 다음 번에 또 보러 오기로 했습니다:) 연극 '가위'에 대한 만족도가 너무너무 높았거든요.

랑씨어터는 동대문구 1호 소극장으로 등록된 조금은 특별한 공연장 입니다. 보통 대학로 하면 혜화역 근처를 생각하는데, 랑씨어터는 경희대 근처 대학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회기역에서 도보 15분 안에 도착하고 찾아가기에도 대로변에서 골목길을 들어가는 순간 보이기 때문에 쉬워요!

본격 공연 후기 입니다. 일단...많이 무섭습니다..귀신의 집을 좋아하는 분들 정도면 딱이실 것 같네요.맨 앞 줄에서 봤는데 공연장에 불이 꺼지니까 코 앞도 안 보일 정도로 어두워지더라고요. 불이 꺼졌다 커졌다 할 때마다 귀신이 점점 앞으로 다가와서 깜짝 놀라고요. 소리나 귀신들로 인해 놀라는 순간이 꽤 있었습니다. 볼 때는 무서웠는데 보고 나니까 재밌다!! 하게 되더라고요.
연극'가위'가 특별히 재미있는 이유가 공포물이 영화나 공연이나 놀래키고 무섭게 만드는데 너무 집중하면 정작 스토리를 알 수 없게 되면서 '그래서 이 작품 스토리는 뭐지?'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가위'는 그렇지 않아서 특별히 더 좋았어요. 추리가 가미된 스토리가 너무 뻔하지도 않고, 공포감 외의 반전 등의 스토리에 필요한 재미도 놓치지 않았거든요.

마지막에는 이렇게 배우분들과 촬영도 할 수 있어요!:) 찍을 때는 몰랐는데 위에 포즈ㅋㅋㅋㅋㅋ특별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아 더 소중하게 느껴졌던 연극 관람이었어요. 공포 주제를 좋아한다면 랑씨어터 '가위' 꼭 한 번 관람해보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목록